(사진=한국M&A거래소)
(사진=한국M&A거래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한국M&A거래소는 오는 18일 오후2시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한국거래소에서 '2021 중소기업 M&A활성화 포럼'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포럼은 양금희 국민의힘 의원 주최, 한국M&A거래소 주관으로 개최된다. 이창헌 한국M&A거래소 회장과 배태준 한양대학교 창업융합학과 교수가 발제자로 나서 중소기업 M&A활성화 전략을 발표 한다. 패널 토론에서는 한정화 현대아산나눔재단 이사장이 좌장으로, 김영호 티에스인베스트먼트 부사장, 김철중 수앤파이낸셜 대표, 나종호 강소기업협회 상임부회장, 양승욱 중기부 벤처투자과 과장, 윤여필 코트라 인베스트코리아 팀장, 한인배 한국벤처기업협회 본부장이 패널로 참여 한다 

이번 포럼에서는 중소기업 M&A 딜 트렌드와 트렌드에 맞춘 M&A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 일본 중소기업M&A 시장 및 현황 분석을 통해 어떻게 일본 중개조직이 M&A를 성사 시켜 왔는지 살펴보고, 국내 중소기업 M&A시장 분석을 통해 M&A활성화 전략을 제시 한다. 한국M&A거래소에서 최근 출범한 M&A플랫폼 '기부기'도 소개될 예정이다.

포럼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한국M&A거래소에 사전 신청을 하면 된다. 이 행사는 한국 M&A거래소 유튜브채널에서 생방송 된다.

 

 https://www.seoulfn.com/news/articleView.html?idxno=437417